오라클 proc 예제

저장 프로시저는 ref 커서를 반환하고 IN 매개 변수를 수락합니다. 이 예제에서는 이름을 입력으로 지정하고 시작 메시지를 출력으로 인쇄하는 프로시저를 만듭니다. 우리는 절차를 호출하는 EXEC 명령을 사용하려고합니다. Oracle 데이터베이스에서 저장 프로시저(IN, OUT, IN 및 커서 매개 변수)를 만드는 빠른 예제 목록입니다. PL/SQL 코드는 설명이 용이합니다. 사용 가능한 제품 구성 요소 섹션으로 이동하면 Oracle 프로그래머를 선택합니다(옵션이 다시 설치를 표시할 수 있습니다. 이 구성 요소를 이미 다시 설치했기 때문에 스크린샷에 설치됨). 오라클은 SQLCA가 있는지 자동으로 검사하며, 이러한 조건이 감지되면 프로그램이 자동으로 수행합니다. sample9 프로젝트를 사용해 보겠습니다(제공한 부서 번호에 따라 데이터를 추출합니다).

데모proc 영역에서 디렉터리를 sample9로 변경합니다. sample9.c 파일을 만들려면 명령 프롬프트에서 기본 프로시저를 만든 후 “exec procedure_name”으로 실행하면 “PL/SQL 프로시저가 성공적으로 완료됨”으로 출력을 실행하면 내부에 주어진 메시지가 표시되지 않습니다. Oracle PRO*C는 SQL 표준에 정의된 트랜잭션을 지원합니다. 트랜잭션은 Oracle에서 단일 작업 단위로 취급하는 SQL 문의 시퀀스입니다. 트랜잭션은 첫 번째 SQL 문에서 시작됩니다. “EXEC SQL COMMIT” (현재 트랜잭션 중에 영구적으로 데이터베이스를 변경하려면) 또는 “EXEC SQL ROLLBACK”(현재 트랜잭션이 시작된 이후 변경 내용을 실행 취소)을 실행 취소하면 트랜잭션이 종료됩니다. 현재 트랜잭션이 COMMIT 또는 ROLLBACK 문으로 끝나면 다음 실행 SQL 문이 자동으로 새 트랜잭션을 시작합니다. “Hello World OUT 매개 변수” 값을 OUT 매개 변수에 출력/할당하는 저장 프로시저입니다. WHENEVER 문은 일반 C 범위 지정 규칙을 따르지 않습니다. 범위 지정은 전체 프로그램에 대해 유효합니다.

예를 들어 프로그램 어딘가에 다음 문이 있는 경우(예: 루프 이전): 응용 프로그램 문의 문입니다. 오라클의 임베디드 SQL 환경은 Pro* C. 참고라고 합니다: 하위 프로그램은 프로시저에 불과하며 요구 사항에 따라 수동으로 만들어야 합니다. 일단 만들어지면 데이터베이스 개체로 저장됩니다. emp 테이블의 에법 열 길이는 20자이므로 “ 종단자를 수용할 수 있도록 emp_name 21자를 할당합니다. STRING은 C 스타일 문자열과 인터페이스하도록 특별히 설계된 오라클 외부 데이터 유형입니다. 에남이열에서 emp_name로 값을 선택하면 오라클은 자동으로 “-해지값을 종료합니다. 프로시저는 PL/SQL 문 그룹으로 구성된 하위 프로그램 단위입니다. Oracle의 각 프로시저에는 참조할 수 있는 고유한 이름이 있습니다. 이 하위 프로그램 단위는 데이터베이스 개체로 저장됩니다. 다음은 이 하위 프로그램 단위의 특성입니다. 이 자습서에서는 명명된 블록(프로시저 및 함수)을 만들고 실행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볼 수 있습니다.